국민 걸그룹 ‘시크릿’이 메인 보컬 송지은의 개인 티저와 함께 완전체 시크릿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시크릿, 송지은-단체 티저 자료 사진

4일 오전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청순한 긴 생머리에 러블리한 핑크 톤의 의상을 차려 입은 송지은은 커다란 곰 인형과 다정하게 기대어 시원스럽고 매력적인 입매로 환하게 햇살 미소를 짓는 ‘로맨틱 레이디’의 모습을 드러냈다. 컴백에 앞서 지난 9월 발표했던 첫 번째 싱글 앨범 ‘희망고문’으로 아픈 사랑에 눈물 짓던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의 모습을 보여줬던 송지은은 눈 깜짝할 사이에 180도 반전 매력으로 컴백을 선언해 더욱 눈길을 사로 잡았다. 

완벽한 미모에 섬세한 감정 표현, 안정적인 가창력까지 갖춘 ‘차세대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던 송지은은 시크릿의 이번 앨범에서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단순한 ‘시즌 앨범’에 그치지 않고 4년 차 걸그룹 시크릿의 성장을 입증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네 명의 멤버가 모두 모인 단체 티저 컷에서는 늘씬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공개했다. 이미 ‘원조 베이글녀’로 명성을 다져온 전효성은 물론, 최근 만개한 미모로 보다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는 정하나는 슬림하면서도 예쁘게 라인이 잡긴 허리를 노출해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시크릿의 이번 앨범에는 그 동안 꾸준히 호흡을 맞추며 이들을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오르게 한 히트 메이커 참여진 외에도 최근 진한 소울 힙합 ‘배인(VAIN)’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실력파 힙합 뮤지션 언터쳐블의 슬리피도 참여해 힘을 실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으로 다음 주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르며 약 8개월 여 만에 국내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