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현의 스포트모델군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서현닷컴이 서울 역삼동 소재 아모레하우스에서 12일 오픈 런칭 행사를 가졌다.

▲ 12일 이서현닷컴 오픈 런칭 행사에서 스포츠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앙뉴스

건강다이어트 피트니스 인터넷웹진 이서현닷컴은 오픈 런칭행사에서 20대 이상을 타겟으로 다이어트와 헬스를 통해 웰빙몸짱을 목표로하는 헬스다이어트 메이킹필름 영상도 공개했다.

이 행사에는 스포츠모델 멤버 이연주, 김민채, 김나현, 박영호, 김용식, 최성진을 비롯해, 전직 개그맨 강도용이 사회를 맡고, 배우 한지은, 미스코리아출신 모델 김진이, 임지희, 레이싱모델 주다하, 박시현, 패션모델 임수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서현 이서현닷컴 대표모델은 "이서현닷컴은 기존의 식상한 다이어트 영상과는 달리, 다양한 영상과 정보를 담은 건강다이어트 피트니스 웹진이다" 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인터넷 접근성을 강화하고 전체연령가 영상과 함께 19세 이상의 영상컨텐츠를 통한 차별화로 건강다이어트 피트니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한편 이서현닷컴은 다양한 건강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정보와 영상, 화보,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중앙뉴스/박주환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