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준희와 정우성이 Korea Best Dresser Swan Award 배우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17일 한국패션협회와 패션모델 전문기업 모델라인은 올해의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Korea Best Dresser Swan Award)' 수상자로 배우 정우성, 고준희, 정치인 송호창 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 총 14명을 선정했다.

이들은 오는 1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리는 한국패션 협회, 모델라인 이재연 회장 공동 주최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백조상 시상식이 수상할 예정이다.

 
▲ Korea Best Dresser Swan Award 정치부문에서는  경기 의왕시과천시 무소속 의원이자 새정치추진위원회 소통위원장인 송호창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우 부문에서 정우성, 고준희 가수 부문에서 임슬옹, 가인, 셀러브리티더아이징스타상에 여진구, 클라라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모델 부문 수상자로는 김원중과 장수임이 선정됐다.

문화 부문에서는 영화인 김동호와 발레리나 김주원이, 경제 부문에서는 김상대 엔터식스 대표가, 정치 부문에서는 송호창 의원과 이자스민 의원이 베스트 드레서로 뽑혔다.

모델라인이 선정하는 '백조상'은 중국 패션회사 헝웬샹 그룹의 천종위 사장에게 돌아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는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생활 속의 패션 문화를 선보인 각계각층의 인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중앙뉴스 / 윤지현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