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김천 공연

▲ 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김천 공연     ©정태하 기자
김천시에서는 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 내한공연을 12월 23일(월) 오후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보니푸에리(Boni Pueri)는 라틴어로 ‘착한 소년들(Good boys)’이라는 뜻으로 1982년 창단된 유럽의 대표적인 합창단 중에 하나이다. 북미,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2,500회 이상의 콘서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굴지의 음악사인 ‘EMI','BMG','Supraphon' 등과 20여장의 컴필레이션 음반 작업을 함께 하면서 전 세계에 보니푸에리의 이름을 알렸고 체코의 문화대사로 활동하며 세계 유수의 음악축제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올해로 네 번째 내한공연을 하는 보니푸에리는 그 동안 순수한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 재치있는 안무 및 연출 등으로 서울, 경기지역의 공연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의 정수, 체코 및 동유럽 국가의 민요, 크리스마스 캐롤과 뮤지컬 음악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프로그램에 소년들의 티없이 맑은 목소리가 함께하여 연인이나 가족 관람객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할 것이며, 각 테마별 다른 의상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객에게 신선한 웃음을 줄 것이다.

한편, 2006년 3월 창단 이래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해 각종 행사에 참가하며 김천을 알리는 청소년 문화사절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협연하여 무대를 더욱 더 빛낼 예정이다.


‘보니푸에리’ 내한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다. 문의)420-7824~6 (http://www.gcart.g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