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가 종무식을 앞두고 전 임직원이 봉사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 허창수 회장, 종무식 앞두고 全임직원과 함께 봉사활동 전개했다.

전경련 허창수 회장(사진 왼쪽), 이승철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임직원 전원이 종무식을 앞두고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 봉사센터를 방문, 취약계층을 위한 국수·빵 나눔 봉사활동과 함께 서울 시내의 취약계층 밀집 지역에 추가로 국수·빵 나눔터가 마련될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 측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경련은 26일 허창수 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임직원 전원이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 봉사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국수·빵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또한 봉사활동과 함께, 서울 시내의 취약계층 밀집 지역에 추가로 국수·빵 나눔터가 마련될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 측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일반 시민들이 봉사자로 참여하여 국수·빵 등을 만들어 인근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
이날 허 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전 임직원들은 조를 나누어, 서초·강남, 동대문, 성북, 송파 등 서울시내 4개 대한적십자사 봉사센터를 방문했다. 각 센터별로 국수 70팩, 소시지빵과 머핀 등의 빵 500개 제작을 위해 밀가루 반죽부터 배달용 포장까지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하고 봉사활동을 마친 허 회장은 이날 봉사활동에 대한 인증서를 대한적십자사 측으로부터 전달 받으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우리의 이웃들 가까이에서 더 많은 분들이 봉사를 통해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경련 사무국 임직원이 이날 직접 만든 국수와 빵은 각 봉사센터별로 독거노인, 조손·다문화 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인근 지역의 취약계층 100여 가구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