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 2014년 데뷔 10주년 앨범 발매 예정
 

용감한형제 2014 앞두고 어느덧 프로듀서 데뷔 10주년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 2014년 데뷔 10주년 앨범 발매 예정이다.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2014년 데뷔10주년을 앞두고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27일 브레이브 소속사 측은 "용감한 형제 프로듀서가 오는 2014년 데뷔10주년을 맞이하여 매달 신곡 1곡씩 총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특별한 작업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용감한형제는 과거 렉시의 '눈물 씻고 화장하고'를 시작으로 빅뱅'마지막 인사',손담비 '미쳤어' '토요일밤에',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Diva', 유키스 '만만하니', 씨스타(Sistar)의 'Push Push','So Cool','나혼자', 씨스타19 '마보이','있다없으니까', 포미닛'이름이 뭐예요?',효린'너 밖에 몰라'를 차례로 내놓았고, 대부분 음악차트에서 1위에 올라 대중성을 인정받았으며 '신인을 띄우는 미다스의 손'의 명성을 이어가며 대한민국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로써 확고히 자리매김을 하였다.
 
특히 2008년 개인적으로 독립 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프로듀서 (별들의전쟁,코끼리왕국,똘아이박,미스터강,미스리)와 실력파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 와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박수진 을 발굴하고 양성했다.
 
그동안 용감한형제가 손담비, 박재범, 이민우, 포미닛 현아, 유키스, 티아라 효민, 씨스타효린,비스트 이기광,용준형 등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공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이번 데뷔 10주년 신곡에는 어느 아티스트가 불러 화제를 모으며 성공시킬 수 있을지 가요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형제의 데뷔10주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3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하 실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