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임창정 <그렇게 당해놓고> 30일 정오 돌발 음원공개! 강렬한 상위 1% 포스 예고 용감한형제 임창정,'그렇게 당해놓고' 30일 정오 전격 공개 앞두고 관심폭발 히트 예감 '훈훈'하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2014년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오늘 30일 (정오) 첫 번째 음원이 공개 된다.
 
용감한형제는 2014년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특별한 음원을 공개 할 예정이다. 매달 신곡1곡씩 총10곡을 발매를 앞두고 있는 지금 음악팬들을 위해 Part1.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30일 정오 공개 되는 용감한형제 데뷔 10주년 PART1 "그렇게 당해놓고 (feat. 마부스 OF 일렉트로보이즈)"의 곡은 농도 짙은 R&B 색깔이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팝 넘버로 임창정의 보이스컬러와 EP가 메인을 장식하는 단촐한 악기구성이 어우러져 한층 더 따뜻한 느낌을 준다.
 
가요 관계자와 리스너들은 음원공개 전 부터 용감한형제와 발라드의황제 임창정의 작업 소식이 전해지며 리스너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브레이브측은"그간 용감한형제가 손담비, 박재범, 포미닛 현아, 티아라 효민, 씨스타 효린,비스트 이기광,용준형 등 수많은 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협업) 음원을 공개해 큰 인기를 모았다"며 "이번 데뷔 10년 신곡에는 첫 번째 주자 임창정을 시작으로  총10팀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용감한 형제 데뷔10주년 앨범에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임창정이 참여한 신곡 '그렇게 당해놓고'는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멜론,벅스,엠넷,소리바다)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형제의 데뷔10주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