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에일리의 소속사 트위터에 "많은 동료 연예인분들이 에일리의 컴백을 응원해주셨다"는 메세지와 함께 연예인들의 사진이 올라왔다.  © 출처=에일리 공식트위터

가수 에일리가 컴백하자 동료 연예인들이 응원에 나섰다.

7일 에일리의 소속사 트위터에 "많은 동료 연예인분들이 에일리의 컴백을 응원해주셨다"는 메세지와 함께 연예인들의 사진이 게재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공개 된 사진에는 인피니트, 빅스, 에이핑크, 애프터스쿨, 틴탑, 2pm, 시크릿, 케이윌, 허각, 장미여관 등 동료 연예인들이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힌 하트모양의 피켓을 들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일리를 향한 응원은 스타들의 SNS를 통해서도 이어지고 있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 버벌진트, 틴탑의 니엘, 허각, 헬로비너스, 노을 전우성, 울랄라세션 박광선 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메세지가 줄을 잇고 있다.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가 늘었어’는 휘성 작사 작곡의 락발라드 곡으로, 기존의 강렬했던 보이스보다 더욱 강한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발매 직후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2위를 다투며 음원 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8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중앙뉴스 / 윤지현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