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혼수 블로그 ‘신부이야기’(http://sinbustory.com) 오픈을 기념해 예비 신부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전자 혼수 블로그 ‘신부이야기’ 의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 혼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3월 한달 간 9천 여명의 예비신랑, 신부 고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들 중 한 명이 추첨을 통해 반지의 주인공이 되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7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되었으며, 바쁜 예비 신부들을 위해 추첨 당일 매장에 직접 오지 않아도 블로그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혼수 블로그 ‘신부이야기’ 에서는 삼성전자의 혼수가전 이야기뿐만 아니라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리, 신혼집 인테리어, 결혼준비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그린 웹툰 등 좋은 정보와 재미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혼수 블로그 ‘신부이야기’를 통해 예비 부부에게 혼수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격적인 혼수마케팅을 가동한 삼성전자는 오는 5월 14일~16일 삼성전자 본사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고품격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주최하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2010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참가신청을 받아 다양한 웨딩 상품 컨설팅 및 혼수가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패션 쇼,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 되며. 웨딩 페어 참가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소형 가전 제품 등 푸짐한 사은품이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