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코리아은 지난 4월 3일 하나은행 본점에서 호주 이민과 투자를 준비하는 일반인들과 163사업비자 승인 고객들을 위한 ‘호주 부동산 투자, 사업,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호주 이민을 준비하는 고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부동산 투자회사인 AK Links의 손한나 대표와 165투자비자로 호주에 정착중인 유미숙 고객이 참석하여 호주 현지에서의 삶과 정착, 자녀교육, 주거환경, 사업체 운영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특히 호주에서의 사업체 설립 과정과 절차 및 주택 구입시 절차와 과정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어 호주 이민 생활의 생생한 경험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한편, 강연 후 세미나 참석자들과 개별 상담을 통해 별도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이 이루어졌다.

니아코리아 조나영 대표는 “이번 ‘호주 부동산 투자 및 사업, 투자이민 세미나’를 통해 호주이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비자 진행뿐 아니라 현지에서의 정착과 사업 운영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며 “현지 전문가를 통한 현실적이고 경험에 의한 믿음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인 호주 정착 및 사업체 설립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호주이민 전문 이주공사 니아코리아는 호주이민을 위한 비자신청 단계부터 비자 승인과 호주에 도착하여 공항픽업 서비스 및 차량, 주택, 가구, 가전 구입과 은행구좌 개설과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부터 자녀 학교 입학,  사업체 설립까지 현지정착을 위한 원스톱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호주이민, 니아코리아의 변호사와 법무팀과 만나면 원하는 지역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163 주정부 사업비자의 경우, 호주영주권 취득요건인 2년간 호주 내 사업체 운영과 관련하여 NIAA는 공신력 있고 확실한 사업체 소개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