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리더 필독 (본명: 오광석)이 '식샤를 합시다' 대본 인증셀카를 올리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필독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대본을 들고 특유의 눈웃음으로 매력을 뽐냈다.

필독은 6일 오전 공식SNS를 통해 "오늘은 식샤를 합시다! 하는날^_^ 사투리 쓰는 광석이 늦은 밤11시에 온리원 본방사수 하고 주무실게요!! 모두들 감기조심해요!"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투리도 귀엽구 매력덩어리 필독!", "이런 택배맨 있으면 완전 눈 호강인데,"필독 먹방! 짱짱맨 기대할게!"," 광석이 짱짱맨! 빨리 보고싶다,"필독 올해 대박 나서 온리원하고 고기먹자!","오광석 일말에이어 식샤도 흥해라!"등 다양한 반응을 선 보였다.

빅스타 필독은 지난 1월 30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0회 부터 극중 윤진이 (윤소희)와 관계를 바탕으로 스토리에 합류 했다. 이날 방송에서 택배맨 (광석)역으로 출연해 윤진이 에게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순진 무구한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이웃 (윤두준,윤소희)과 직장 동료(심형탁)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필독은 지난해 빅스타 그룹 활동 이외에도 KBS 2TV 시트콤 '일말의 순정'에서 전교1등 모범생 오필독 이라는 캐릭터로 출연한 바 있으며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과 '출발 드림팀' 및 각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