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C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 대성황”

한국 최초로 이동통신 선불요금제를 조기 정착시키는 한편, 비약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NRC(엔알커뮤니케이션)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이 지난 29일(토) 올림픽 제 1체육관 內 체조 경기장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9년 동안 수많은 고난과 시련이 있었고 그에 못지 않은 기쁨과 환희의 순간도 있었지만, 그 어떠한 상황에도 당사가 흔들림 없이 직접판매 업계의 표준을 창조하는 리딩 기업으로서 위상을 확립 할 수 있었던 것은 NRC 경영 의지와 해당 회원들의 뜨거운 열정이 하나가 되었기에 가능했으리라는것”이  自評이다.

NRC 그룹만의 끈끈한 결속력을 바탕으로 2010 VISION 달성 역시 순풍을 달것 이라는 것이 중론이고 보면, NRC의 노고와 헌신 및 무한열정이 한국이동통신사의 또다른 신기원을 어떻게 달성하여 나갈 것인지! 이들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하지 않을 수 없다.


▲ NRC(엔알커뮤니케이션)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




▲ 오우 해피 데이!  이렇게 기쁜날!  




▲ 여러분들의 값진 희생이 오늘의 엔알커뮤니케이션 원동력 입니다.




▲ 최정상의 자리에 오른 엔알커뮤니케이션 메인 리더들!





▲ NRC의 노고와 헌신 및 무한열정이 한국이동통신사의 또다른 신기원을 어떻게 달성하여 나갈 것인지! 이들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하지 않을 수 없다.





▲ 조창식 사장 "NRC 그룹만의 끈끈한 결속력을 바탕으로 2010 VISION 달성 에 전력질주할것"




▲ NRC(엔알커뮤니케이션) 은 한국이동통신사에 있어 획기적 한 획을 그었다.





▲NRC(엔알커뮤니케이션)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 축하공연 





▲ NRC(엔알커뮤니케이션)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 축하공연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 전북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