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홍보 대사에게 유니레버코리아 인턴십 기회 제공

유니레버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www.pondsinstitute.co.kr)가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30일까지 GS 왓슨스와 함께 ‘왓슨스-폰즈 홍보 대사’ 50명을 선발한다.

폰즈 1기 홍보 대사는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폰즈 홍보에 참여하고, 유니레버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마케팅 교육 및 전문가 강연 기회를 가진다. 또한 홍보 활동을 위해 약 40만원 상당의 폰즈 제품을 지원받는다.

총 50명으로 구성되는 이번 홍보대사는 6월 21일부터 7월 18일까지 한 달 동안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결과에 따라 최우수 홍보 대사로 선정된 1명에게는 8월 한 달 간 유니레버 코리아 마케팅팀에서의 인턴십 혹은 폰즈 월간지 광고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27일까지 GS 왓슨스 매장에서 폰즈 제품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자에게 신제품 폰즈 블랙 퓨어 샘플킷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지원서는 GS 왓슨스 매장 및 홈페이지 또는 폰즈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구매영수증을 부착하고 간단한 인적사항 및 홍보 대사로서의 목표와 계획을 기입한 후 5월 30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폰즈 마케팅 담당 정지영 과장은 “이번 홍보 대사를 통해 폰즈가 20대 여성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홍보대사로 참여한 여성들이 좋은 경험을 쌓고 취업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간단한 서류 심사를 거쳐 6월 9일에 공식 발표되며, GS왓슨스와 폰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S왓슨스(www.watsons.co.kr)와 폰즈 홈페이지(www.pondsinstitu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