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동행의 고객우대프로그램 ‘Tops클럽’의 최상위 고객등급인 프리미어 고객을 위한 ‘신한 프리미어전용 홈페이지’(premier.shinhan.com)를 4월 26일(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한 프리미어전용 홈페이지’는 동행 프리미어 고객의 75%이상이 40대 이상인 점을 감안하여 기존 홈페이지 대비 글씨크기를 대폭 확대하여 보기 쉽도록 구성하였으며, 각종 메뉴 및 세부항목도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신한 프리미어(SHINHAN PREMIER)’ 브랜드의 핵심 서비스 영역인 ‘프리미어 자산관리’, ‘프리미어 라이프케어’, ‘프리미어 우대프로그램’을 영업점 프리미어 라운지 및 전담직원등과의 오프라인 및 e-mail 등과의 연계를 통하여 투자정보, 시황 및 전용상품을 프리미어 고객에게 제일 먼저 알리는 정보제공의 시의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밖에도 고객의 생활과 관심분야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차별화 우대혜택 체감 기회 제공을 위해 KBS 교향악단 정기연주회 초청, 뷰티클래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케어 이벤트 제공 및 쇼핑, 여행, 헬스케어 등 엄선된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어 고객 특전도 ‘신한프리미어전용 웹싸이트’를 통해 상시 제공될 예정이다.

동 서비스는 지난 3월 2일 맞춤형 자산관리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위해 출시한 서비스 브랜드인 ‘신한 프리미어(SHINHAN PREMIER)’ 의 차별화와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써 인터넷 공간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터넷채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날로 더 해지고 있는 만큼 더욱 유용한 컨텐츠와 우대혜택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우수고객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행은 이미 전국의 우수고객 창구명칭을 ‘VIP코너’에서 ‘프리미어 라운지’로 모두 전환하고, VIP 담당직원 명칭 또한 자산관리 담당을 의미하는 웰스매니저(Wealth Manager)로 변경 완료하였으며, 신한은행만의 유기적이고 체계적인 자산관리 체계 완성과 함께 자산관리 전문역량 강화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