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한삼인 이준태 신임 대표이사 취임
NH한삼인 이준태 신임 대표이사 취임
  • 박기연 기자
  • 승인 2010.04.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에는 정관장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한삼인이 되겠다.”

NH한삼인(대표 이준태)이 4월 23일 충북 증평 제조본부에서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졌다. NH한삼인은 지난 22일 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제6대 신임 대표이사에 이준태(前 농협중앙회 경제사업혁신단장)대표이사가 선임되었다.

이 대표이사는 23일 취임식에서 제2의 도약을 위한 본인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 취임사를 통하여 이 최첨단 GMP 신공장을건설하여 한삼인의 미래를 가늠 지을 중요한 시점에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모든 분들의 여망에 부응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과소명감을 느낀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한삼인의 꿈인 “대한민국” 최고의 홍삼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직원 모두가 자기 포지션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명확히 설정하고 맡은바 직무를 능동적으로 추진하는데 경영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영방향으로 조직구성원 각자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이를 구체화시키는 전략적사고 및 진취적 추진력을 강조했고, 홍삼시장 점유율을 30%까지 끌어올리기위해 전 직원의 마케팅화를 강조, 신뢰와 화합으로 소통하는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창조해 나가기 위해 잘못을 질타하기 전에 상부상조하는 따뜻한 인간애를 사장이 몸소 솔선수범 하겠다고 경영방향을 제시하였다. 이준태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1987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한 후, 농협 미국사무소에 소장대리로 근무하였으며, 99년에는 성남유통센터 개설준비 팀장으로 유통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었다.

또한 농협중앙회 농업경제기획부 팀장, 농협유통 부장, 농산물도매분사 부분사장, 농업경제기획부 경제사업혁신단 단장을 역임하는 등 농협중앙회 경영의 일선에서 활약으로 농업경제사업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