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 14일~16일까지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는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한복, 예물 등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혼수가전 전문점 ‘삼성 마리에’가 입점해 혼수가전 상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페어의 가장 큰 특징은 ‘웨딩페어’에 참가만 해도 웨딩 컨렉션과 혼수 가전을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혼수 가전 구입시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 웨딩 VIP 카드 발급,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신라면세점VIP골드 카드와 1만원 사은권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최신 유행 결혼 정보와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웨딩잡지 최신호와 입점 웨딩 업체별 풍성한 사은품, 삼성딜라이트 카페테리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본 행사에 방문하여 혼수 가전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더 바디샵의 바디용품을, 웨딩 컨설팅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본 행사 기간 동안 300만원 이상의 혼수 가전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신혼여행 필수품인 샘소나이트 비즈니스 세트, 건강한 공기를 위한 공기 청정기 삼성 바이러스 닥터, 작고 가벼운 초소형의 삼성 핸디 청소기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여타의 웨딩페어와 달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4월21일부터 5월12일까지 22일 동안 진행되는 ‘스위트 러브(Sweet Love)프로포즈 이벤트’에서 당첨된 예비 신혼부부 1쌍에게 전문 MC 김생민의 사회와 결혼식 축가 전문 가수 유리상자의 축가와 함께하는 프로포즈의 기회가 제공한다.

웨딩페어 두번째 날인 15일 토요일에는 유리상자를 비롯한 인기가수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러블리 딜라이트 공연도 계획돼 있어 결혼을 앞둔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