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윤지현 기자]  그룹 비스트가 신곡 '이젠 아니야'로 음원 시장을 점령,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10일 미니6집 발라드 타이틀곡 '이젠 아니야'를 발표한 비스트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모두 휩쓸었다. 멜론, 지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에서 '이젠 아니야'는 1위를 차지했다.

▲ 비스트 미니6집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는 또  '이젠 아니야' 음원 공개에 이어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큰 성원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직접 등장해 SNS를 이용한 참신한 내러티브와 세심한 감성을 드러내는 장면들이 모아져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담담한 듯 절제된 러브스토리로 비스트 용준형과 배우 이유비가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시작, 헤어진 뒤의 아련한 감성까지 표현하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젠 아니야'는 용준형, 김태주 작곡이 빚어낸 감성 명곡. 전작 '괜찮겠니'로 각종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했던 데 이어 컴백에 앞서 또 한 번 비스트의 저력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특히 메인보컬 양요섭을 중심으로 멤버들의 어우러진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시킨다.

한편 비스트는 이달 16일 미니 6집 음반 '굿럭'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