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5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는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5일 개최했다. 전국 주요 지역본부별로 일제히 실시된 이번 행사는 결의문 낭독, 상반기 우수 대리점 및 오토매니저 시상, 상반기 실적보고,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회사 현황 및 비전 설명, 등반대회, 체육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 5일 전국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오토매니저 등 관련 부문 임직원 전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지역본부별로 일제히 실시됐다.

특히 어려운 영업환경 극복을 위해 각 지역본부별로 결의문을 채택하는 등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으며, 상반기 우수 대리점 및 우수 오토매니저 시상과 함께 상반기 실적보고,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회사 현황 및 비전 설명, 등반대회, 체육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상반기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주력 모델의 내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전년 누계 대비 13.5% 증가한 3만 3,235대를 판매했다. 

또한, 하반기에도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시장 밀착형 전략 운영과 함께 브랜드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올해 목표인 내수 6만 9,000대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내수시장 소비심리 위축과 수입차 공세 등의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판매 확대를 위해 물심양면 힘써준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고객 체험행사를 비롯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프로그램 등 신규 고객창출을 위한 적극적인 판매 확대 방안을 통해 올해 내수 판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