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있는 도전자 다 모여라"‘슈퍼스타K6’선공개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이 공개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면서 슈퍼스타의 명성을 다시한번 확인시켜줬다.


Mnet은 22일 “슈퍼스타K6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 된지 17시간 만에 다음, 유튜브, 페이스북, 티빙 등 합산 조회수 114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은 공개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왔으며 페이스북 '좋아요'가 16만 이상을 기록했다.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에는 첫 방송에 등장할 주요 출연자 4명의 모습이 담겼다.
풍부한 성량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인상적인 142kg 거구 ‘괴물 보컬’ 임도혁, 슈스케 사상 최강의 비주얼 남자 송유빈과 여자 송유빈,“슈퍼스타K6"의 4명의 심사위원인 김범수, 윤종신, 나르샤, 규현 등 을 감동케 한 24살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그 주인공이다.

“슈퍼스타K6 "에 참가하는 후보자마다 각자의 색다른 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추고 있다.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들의 끼를 들어내는 도전자들에게서 그 어느때보다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커보인다.

한편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빠져들만 하네”, “슈퍼스타K6 올해도 대박 날까?”, “슈퍼스타K6 올해는 또 누가 주인공이 될지 벌써부터 설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슈퍼스타K6'는 이승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로 최종 심사위원을 확정 했으며,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