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과 학부모 대상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토크콘서트 ‘열광 시즌 4’개최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진주아카데미는 오는 26일(일요일) 오후 3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토크콘서트 ‘열광 시즌 4’를 개최한다.

 

1부‘Switch on’에서는 살아 움직이는 모래로 들려주는 신비로운 샌드아트 공연을 선보이며 2부‘Dream on’에서는 꿈꾸는 청소년들을 향한 희망메시지 전달과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어 줄 마술사 최현우의 열정적인 강의가 펼쳐진다. 또, 진행자의‘정선희가 말하는 꿈을 향한 긍정 에너지’라는 강연이 이어지고 3부‘Play on’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금관악기가 어우러진 문화공연으로 콘서트를 마무리한다.
 
부대행사로는 “진주아카데미와 함께하는 1인 1도서 기증 캠페인”을 전개해 콘서트 참가자는 참가비 대신 1인 1도서를 기증하고 기증받은 도서는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 참여한 학생들에게 따뜻한 가슴을 나눌 수 있는 기부의 참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꿈을 찾아가는 과정의 역경 극복 스토리를 통하여 학생들의 감성과 공부동기를 자극하고,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열정, 꿈,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꿈을 실현하여 진주를 빛낼 수 있는 인재로 육성하기 위해 진주시에서 마련한 행사로 학생, 학부모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권은 진주아카데미,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13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접수 후 배부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나 평생학습과(749-23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