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장은설 기자] tvN 새 월화 드라마 '라이어 게임' 제작발표회 가져

 

▲  '라이어 게임' 공식 포스터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 드라마 '라이어 게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라이어 게임'에 출연 하게 될 배우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조재윤과 류용재 작가, 김홍선 PD가 자리에 참석했다.

 

드라마는 상대를 속이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된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인 하우진(이상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신성록은 극 중에서 국내 최고 애널리스트이자 라이어 게임의 쇼 호스트 강도영 역을 맡았다. 앞서 '별에서 온 그대'에서 소시오패스 역을 맡아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있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드라마다.  이미  일본에서는 드라마화로 된 '라이어 게임'은 시즌1,2에 영화까지 제작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이상윤, 김소은,신성록, 조재윤 등이 출연하는 한국판 '라이어 게임'은 오는 2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