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의 일본 현지법인인 SBJ은행(Shinhan Bank Japan)은 일본 큐슈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SBJ VISA 카드를 일본 소재 10개 지점에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BJ VISA카드는 일본 현지고객은 물론 주일 한국기업과 한국주재원들을 발급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부임 초기의 한국주재원들도 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ETC카드(한국의 하이패스카드), 전자머니, 차량 긴급출동서비스, 공과금 납부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SBJ VISA 카드 고객은 전세계 VISA 가맹점은 물론 VISA 또는 Plus 마크가 부착된 ATM기에서 국내와 같이 자유롭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SBJ VISA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SBJ은행 창구에서 SBJ VISA 카드를 제시할 경우 정기예금 금리 우대, 송금수수료 및 환전 수수료 감면의 혜택을 9월말까지 제공한다.

신한 SBJ은행 관계자는 “이번 SBJ VISA 카드 출시를 통해 부임초기 주재원들의 불편한 금융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니즈에 맞춰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