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수준높은 복지와 임금 눈길 끌어

 

 

 

아모레

 


아모레퍼시픽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회사 정보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높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채용에서 그룹전략, 인사, 인테리어지원, 스킨케어제품연구, 향료연구, 광학연구, 에뛰드 등 총 27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인재 확보를 위해 나선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채용이 취업준비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는 다양한 분야에서 수준높은 복지와 임금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율 출퇴근제와 현장 출퇴근제 등 복지제도가 두루 갖추어져있다.특히 주택구입자금 대출이나, 자녀 학자금 지원, 워킹맘을 위한 사내 보육시설 운영과 사내 복지포인트 및 도움방을 운영해 다른 회사에 비해 여성 취업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높은 수준의 복지를 자랑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신입사원 채용 발표에 앞서 지난 4월 연대와 한양대를 비롯한 몇몇 대학에서 설명회를 진행했다. 당시 취업 설명회장은 취업준비생들이 가득찰 정도로 지원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전해졌다.

 

아모레퍼시픽 채용 분야중 연구, 마케팅, 생산관리 등에서도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일부 분야에서는 외국어에 능통하면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디자인을 비롯한 일부 분야에서는 영미문화권 혹은 중국 출신자들은 지원에서 유리한 점수를 받을수 있다.

 

전형절차는 공채 일반직과 연구직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인턴의 경우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십, 3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아모레퍼시픽 채용 접수 마감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30분까지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13년 대졸초임 기준으로 3600만원의 연봉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