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홍태용 김해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이만기 김해을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김해 시민을 위해 근무하는 교통·안전·치안·응급의료 관련기관을 순차적으로 방문 근무자들의 노고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중앙뉴스=박광식기가)=새누리당 홍태용 김해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이만기 김해을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김해 시민을 위해 근무하는 교통·안전·치안·응급의료 관련기관을 순차적으로 방문 근무자들의 노고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오후 2시부터 두 후보자는 김해 시민 통합안전을 맡아주고 있는 365통합 안전 센터를 방문하여 시민들의 연휴기간 동안 귀성·귀향길 교통 안전정보를 실시간으로 폐쇄회로 상황실에서 확인하고 점검하면서 센터 전문가와 함께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김해의 안전을 위해 설 연휴도 반납하고 근무해주는 김해 동부소방서를 방문하여 소방장비 및 시설 점검과 설 연휴 대형화재 사고에 만전을 기하도록 당부하였다.

 

두 후보는 현장으로 출동하는 소방관들이야말로 김해 안전 전문가가 아니겠냐며 소방관들의 여러 고충을 귀담아 들었다.

 

또한 두 후보는 설 연휴 특별근무 중인 중부경찰서를 찾아 연휴 동안 명절 때 마다 빈번히 일어나는 빈집 털이와 여러 가지 범죄에 대한 단속을 당부하였고, 연휴기간 동안 응급 의료지점으로 지정된 의료센터를 방문하여 김해시민의 건강을 위해 힘써주기를 간곡히 당부하고 응원의 인사를 전하였다.

 

두 후보자는 김해 시민 통합안전을 맡아주고 있는 365통합 안전 센터를 방문하여 시민들의 연휴기간 동안 귀성·귀향길 교통 안전정보를 실시간으로 폐쇄회로 상황실에서 확인하고 점검하면서 센터 전문가와 함께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