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1천100여 개 전 영업점에서 꽃씨 등을 나누어 주는 '봄맞이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영업점 방문 고객에게 꽃씨, 물티슈 등을 나눠 드릴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지점별 인근 상가와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초 변경된 공동영업체계(Partnership Group)를 기반으로 인근 영업점과 공동으로 지역 단위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의 '봄맞이 고객감사 캠페인'은 지난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매년 진행했었던 행사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을 거래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리는 은행이 되겠다는 임직원의 각오를 알리기 위해 올해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작지만 기쁨과 행복을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