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혜택과 경품이벤트 및 해외여행 맞춤용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6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금액에 따라 최고 80%(주요통화 USD, JPY, EUR 기준)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원화 1백만원 이하의 환전은 Sunny Bank 모바일 환전을 이용하여 주요통화 90%, 기타통화 5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여행용캐리어(2명), 폴라로이드카메라(10명), 블루투스스피커(50명), 여행용 보조배터리(5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면세점,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로 환전·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을 통해 일정금액 이상 환전 시 휴대품 도난 보장이 포함된 무료여행자보험 가입과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OK캐쉬백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0개 통화 충전이 가능한 해외 전용 선불카드인 ‘신한글로벌멀티카드’를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