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는 제 56회 경남도민 체육대회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홈페지를 개설했다.   

(중앙뉴스=박광식기자)=김해시는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http://gnsports.gimhae.go.kr)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에는 대회소개와 개 폐회식 공개행사 종목별 경기장 안내 실시간 경기결과 등 대회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김해시를 찾는 선수단과 방문객들을 위해 교통 숙박 맛집 주요 관광지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모바일 시대에 맞게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기술을 도입하여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제56회 경남도민체전은 53만 김해시민과 350만 경남도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과 화합의 축전이 될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잘 단장해서 대회 홍보도 하고 많은 도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 김해시 일원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도내 18개 시·군 선수단 1만 2천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