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임박 아냐"

[중앙뉴스=윤지현 기자] 배우 겸 가수 비(본명 정지훈·32)가 천주교 신자인 연인 김태희(34)를 따라 최근 천주교 세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연예계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 비, 연인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지난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종교가 없던 비는 이달 경기도 남한산성순교성지 성당에서 김태희와 가족,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세례를 받았다. 김태희는 독실한 가톨릭 신자로 알려져 있다.

또 21일 한 매체는 안성기가 지난 10일 남한산성 순교성지 성당에서 치러진 비의 세례식에 함께 참석, 그의 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대부는 천주교에서 신앙의 증인으로 세우는 종교상의 남자 후견인을 뜻한다.

보도에 따르면 안성기는 김태희의 부탁을 받아 비의 대부 자격으로 세례식에 참석했다. 안성기는 아끼는 후배의 남자친구의 대부가 되달라는 부탁을 흔쾌히 허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태희 비 결혼설에 소속사 큐브DC는 20일 "비가 최근 천주교 세례를 받았다"며 "오래전부터 계획한 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열애설이 터져 나오자 연인 사이라고 인정했으며, 최근까지 고깃집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며 "세례를 받았다고 결혼 임박으로 확대 해석하지는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