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키자니아(부산점) 新개념 기차여행 출시

▲     © 박광식 기자


(중앙뉴스=박광식기자)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윤중한)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점’과 손잡고 부산을 찾는 어린이 및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 하였다.

 

키자니아 부산은 전세계 22번째 국내 2번째의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아동 및 청소년(3세부터 16세까지)에게 60여가지 이상의 전문적인 직업체험활동을 제공하며, 부산 센텀시티몰 4층 ~ 6층에 위치하고 있다.

 

기차를 타고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키자니아 부산 자유여행 패키지상품으로 운영되며, 비교적 대형놀이시설을 접하기 어려웠던 부산 및 영남권 어린이들에게 진로를 결정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판매가격은 주중 일반실 기준 동대구⇔부산 왕복운임과 키자니아 반일권 어른 1명, 어린이 1명 입장권 운임을 포함하여 8만5,300원으로 KTX와 키자니아 입장료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상품 예약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어플 ‘코레일 톡’에서 이용일 기준 4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결제 후 이용일 기준 3일 전까지는 100% 환불이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부산역 여행센터 (051-440-2541/2513)를 비롯하여 주요역 여행센터에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의주 부산역장은 “기차와 키자니아를 연계한 패키지 상품 구성을 통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알뜰한 가격으로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