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광명역 셔틀버스와 KTX 시티투어버스 특급호텔을 동시에

▲ 코레일  부산 경남 본부는 오는 11일 광명역에서 부산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상품출시 를 한다고 밝혔다.


(중앙뉴스=박광식기자)=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윤중한)는 오는 11일 사당역~광명역 간 KTX 셔틀버스 운행에 맞춰 광명역에서 부산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KTX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사당역과 광명역을 오가는 셔틀버스와 광명↔부산 KTX 승차권 그리고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과 부산관광 편의를 위한 호텔(부산롯데호텔, 크라운하버호텔) 패키지 상품 두가지로 구성되었으며 One-stop 발권서비스를 통해 이용의 편리뿐 아니라 정상가 대비 최고 40% 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자유여행상품 구성 : 셔틀버스 + 광명↔부산 KTX + 부산시티투어버스

* 숙박패키지 상품 구성 : 자유여행상품 + 호텔(롯데호텔 크라운하버호텔)

 

자유여행상품의 경우 KTX 일반실 기준으로 사당~광명역 왕복 셔틀버스비와 광명↔부산 KTX 왕복 운임 그리고 부산시티투어 이용권을 모두 포함하여 1인 95,8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상품의 경우 가족 2명이 KTX를 연계한 이번 상품 이용시 부산롯데호텔 344,900원, 크라운하버호텔은 246,4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이 가격은 셔틀버스 2인 왕복운임과 KTX 광명↔부산 2인 왕복 운임 부산시티투어버스 2인 이용권 호텔 1박 숙박권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그동안 강남권에서 KTX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으로 최소 1회 이상 환승 40분 이상이 소요되어 불편하였으나 이번 사당역~광명역간 KTX 셔틀버스 개통으로 강남권에서 광명역 이동시 서울(용산)역보다 20~30분 단축되며 운임도 2,100원 절감된다.

 

이번 광명역출발 KTX 여행 상품도 이 셔틀버스의 운행으로 가능해졌으며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용 편리 시간 절약 운임 할인까지 1석 3조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서울역 이용 고객분들은 기존 서울역 출발 KTX 연계 상품을 그대로 이용하시면 된다.

 

사당역~광명역 간 셔틀버스 2017.1.11.부터 운행되며 운행시간은 오전 5시부터 밤 12시까지이고 출퇴근 시간대 5분 그 외 시간대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소요시간은 15~20분이며 교통카드 기준 편도운임은 2400원으로 대중교통 환승할인도 가능하다 노선번호는 8507(바로열차)이다.

 

상품 예약은 코레일 인터넷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어플 코레일 톡에서 이용일 기준 2일 까지 예약 가능하며 결제 후 이용일 기준 3일 전까지는 100% 환불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부산역 여행센터(051-440-2506/251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중한 부산경남본부장은 오는 11일 사당역~KTX 광명역간 셔틀버스 운행으로 서울 강남권 고객들의 KTX 이용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부산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KTX여행 상품을 준비하였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