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태우가 15일 캐롤 앨범을 기습 발매했다.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 중앙뉴스


[중앙뉴스=신수민 기자] 친근한 이미지의 가수 김태우가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을 기습 발매했다.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롤앨범 ‘KIM TAE WOO with friends’가 공개됐다.

 

‘KIM TAE WOO with friends’ 앨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울킹 가수 김태우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한 행복을 전달하는 해피크리스마스 앨범으로, 총 9트랙이 수록 되어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태우의 프로듀싱팀인 건전가요연합이 총 프로듀싱을 맡은 앨범으로써 김태우 또한 보컬로써의 참여보다 프로듀서로써의 참여 의미가 더 큰 앨범이다. 김태우가 타이틀곡을 불렀으며, 타이틀곡을 제외한 곡들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앨범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하얀 겨울 속 따뜻한 사랑과 감동 그리고 영혼을 음악으로 전해주는 김태우 앨범의 타이틀곡 'Christmas Love’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성탄절을 사랑과 봉사로 보내고 싶은 바람을 담은 곡이다.  또한 진정한 사랑과 감동을 담아낸 김태우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곡이다. 

 

두번째 트랙의 '고요한 어둔 밤'은 아기예수의 탄생을 보았다는 동방박사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신예 보컬 김재우와 이호진의 목소리 케미가 돋보이며 따뜻한 현악기와 오르간 연주가 심금을 울린다. 또한 이 곡은 최고의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가 참여하여 아기예수의 탄생의 기쁨을 더욱 깊게 전했다.

 

세 번째 '나 홀로 집에' 곡은 외롭고 어려운 순간에도 늘 사랑으로 의지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경쾌한 사운드와 밝고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길나율의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캐롤송이다. 

 

네 번째 하늘소리 어린이 합창단이 함께한 '하늘빛'은 크리스마스 날 마구간에서 태어나신 아기예수님을 찬양하는 곡으로, 흰 눈처럼 때묻지 않은 어린 아이들의 순수함과 맑은 목소리로 잔잔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국내 최고의 가스펠 콰이어 헤리티지와 떠오르는 신예 여성 싱어송라이터 길나율, 실력파 신예 보컬리스트 김재우와 이호진, 그리고 하늘소리 어린이 합창단이 함께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의 캐롤 앨범에 참여하였다.

 

가수 김태우가 이번 앨범에 참여한 계기는 크리스천인 가족들과 국내 대표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외 음악하는 지인들의 영향을 받아 올 초부터 교회를 나가기 시작하면서 아기예수의 탄생을 의미를 알리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   

힘든 사회 속 외로움을 느끼는 모든 이들에게 성탄절 의미를 알리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KIM TAE WOO with friends’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김태우는 오는 30일과 31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