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S라인 대표주자 김세아, “똑똑한 <바디아트>! 예쁜 몸매와 함께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게 해준 고마운 운동법”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적인 명품몸매의 소유자로 손꼽히는 배우 김세아가 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에 이어 출산 후에도 무결점 완벽바디를 유지할 수 있는 특급 비법을 <바디아트>라 밝히며 <바디아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핵심적 장점만 모아 새롭게 탄생된 <바디아트>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부드러운 동작 위주로 재구성된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의 실루엣까지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유명하다.

특히, 1997년 독일의 퓨제시 발라쥬(Fuzessy Balazs)와 알렉사 리(Alexa Lé)에 의해 창시된 <바디아트>는 육체적 건강과 더불어 심리적 정신건강까지 다스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미 유럽 지역에선 어린이부터 성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전통 있는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을 뿐 아니라 폭 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다.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바디아트> 비디오를 출시한 데 이어 건강미인 김세아가 <바디아트>의 전도사를 자처한 이유 역시 <바디아트>로 놀라운 효과를 경험했기 때문. 지난 2월, 출산 후 급격히 불어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효과적인 운동법을 찾던 김세아는 유한 동작으로 라인을 살려줌은 물론 정신적 안정까지 주는 <바디아트>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

특히나 연예인 최초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보유, 필라테스 전문가로서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 김세아에게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장점만 적절하게 접목시킨 <바디아트>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운동 프로그램이었던 터. 김세아는 <바디아트>로 하여금 출산 후 지친 심신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S라인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에 김세아는 “<바디아트>는 출산 후 불어난 몸매를 차근차근 예쁘게 다듬어주며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게 해준 고마운 운동법”이라고 소개하며 “내가 체험한 <바디아트>의 긍정적 효과를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어 <바디아트> 전도사로 적극 나서게 되었다. 직접 체험해 보신다면 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바디아트>에 대한 예찬론을 펼쳤다.

배우 김세아가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바디아트 전문가’로서 적극 후원에 나선 <바디아트>는 유럽에서 인기 있는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 김세아가 바디아트 자격증 도전에까지 나서 네티즌들 사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