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환상 S라인 만든 숨은 비법 大공개!


- 無결점 S라인 김세아,“출산 후 무리한 다이어트 운동은 금물! 명품 바디 만드는 숨은 포인트는 슬로우 슬로우~!”
- 배우 김세아, 출산 전보다 더 완벽해진 바디라인 되찾아 준 <바디아트> 결혼한 동료 여    배우들에게 특별 추천 하고파’


출산 전 보다 더 완벽해진 S 라인으로 최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명품바디 배우 김세아가 무결점 S라인이 빛나는 환상적인 몸매와 한층 편안한 여유가 묻어나는 미소를 되찾아 준 숨은 비법을 공개 했다.

김세아는 “출산 후 짧은 시간에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는 그 만큼 몸에 무리를 가져오기 때문에 절대로 금물이다. 급하지 않게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나 역시 출산 후 3개월이 지나고 나서부터 손목과 발목 등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부터 시작했고, 7~8개월이 지난 후부터 서서히 강도를 높였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체중 감량과 함께 이전의 몸매를 되찾을 수 있었다. 출산 이후에는 여자들은 산모 우울증으로 많이들 고생하곤 하는데 <바디아트> 후 하는 명상은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오기 때문에 심신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S라인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지난 2월, 결혼과 출산 이후 급격히 불어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효과적인 운동법을 찾던 김세아는 유한 동작만으로도 라인을 살려줌은 물론 정신적 안정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바디아트>를 시작하게 된 것.

김세아가 푹 빠진 <바디아트>는 요가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장점들만 모아 만든 운동으로 특별한 운동 기구 없이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부드럽고 가벼운 동작 위주의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은 물론, 안 쓰던 근육들을 이완시켜 몸의 실루엣을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김세아는 또, 자신이 톡톡한 효과를 본 <바디아트>를 “배우로서도 결혼을 한 같은 여자로서, 또 동료로서 평소 친분이 있는 박탐희와 추상미씨 등 동료 여배우들에게 특별히 추천해 주고 싶다.”고 덧붙이는 등 <바디아트>에 대한 예찬론을 펼쳤다.   

한편, 필라테스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평소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김세아는 이번 <바디아트>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바디아트 전문가’로서 적극 후원에 나섰으며, <바디아트> 국제 자격증 도전에도 나설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