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케치>한국인터넷언론협, 어찌 정읍을 찾았을까!

 <유기농 청정포도 체험관> 정읍 신태인 천단마을에 비가림 자동화 하우스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되어 포도를 테마로 조성된 곳으로 포도스파, 마사지, 찜질시설, 유기농식당 등이 갖춰져 있다.


▲ 이곳의 무공해 청정 포도 한알만 살짝만 쳐다보아도 하루가 거뜬할것 같아. 





▲ 언론사 대표 기자님들! 정읍의 유기농 포도의 효능과 탁월함을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 정읍 신태인 천단마을에 비가림 자동화 하우스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되어 포도를 테마로 조성된 곳으로 포도스파, 마사지, 찜질시설, 유기농식당 등이 갖춰져 있다.





▲ 침을 꿀꺽꿀꺽 삼키며 출하될 유기농포도의 제조과정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는 한국인터넷언론사협회 회원사 대표들.





▲ 새콤달콤 유기농 포도즙이 거품을 일으키며 어여쁜 병에 가득 담긴다.





 <정읍 산외 한우마을> 2005년에 한우사육농가가 어려운 축산 현실을 타개하기 위해 중간 유통과정없이 소비자와 직거래를 하면서 조성되었으며, 그간 DNA 검사를 실시하는 등 순수 국내산 한우만을 판매하는 것이 전국에 알려지면서 정육점과 음식점이 폭발적으로 늘어 전국적인 명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 전국적 명성의 한우마을이 조성됨으로써 부농의 자리매김 산실의 총괄 사령탑 산외면사무소





▲ 이곳 산외 한우마을에는 최상의 육질과 저렴한 가격에 전국 제일의 미식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 한국인터넷언론사협의회 대표들은 이곳 산외면사무소에서 한우 경젱력의 원천을 소상하게 청취하였다.





▲ 전국 제일의 한우마을 조성 경위에 대한 브리핑을 갖고 있는 산외면장님!




<정읍의 산해진미>


▲ 팸투어 첫 일정 중식은 민물참게장 백반 전문점인 대일정에서 미각을  한층 돋우었다.




▲ 얼굴에 환환 미소가 가득! 어느 음식 하나 하나 모두 입안을 사르르 녹게 하는 마력이 잔뜩 배겨 있다.




▲ 정읍시 팸투어 산해진미의 백미는 단연 한우 육질이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정읍의 단풍미인 한우 




▲ 마치 가을의 곡식이 풍요롭게 익어가듯, 여유롭게 철판에서 그 맛을 더하기 위해 부지런히 익어가고 있다.





▲ 이 날 정읍의 모든 한우들이 총집결했다 할지언정, 우리 회원사들의 식욕을 넘볼 수는 없었을 것.





▲ 복분자에 맛깔스런 상추에 짬장과 마늘이 뒤섞여 한 입 가득! 그날 밤은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 전북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