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 소감 밝혀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 소감 밝혀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8.06.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6·13지방선거에서 3선 당선이 확실시되는 자유한국당 최영조(63) 경산시장 당선자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당선 소감을 밝혔다.

자유한국당 경산시장 최영조 당선(사진=박미화기자)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사진=박미화 기자)

최영조 3선 경산시장 당선자는 개인적으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시민들에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제가 가진 능력을 경산 발전에 헌신함으로써 자랑스런 시장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선거에서 가시밭길과 같은 험난한 길이었다며, 최 당선자는 “대구·경북이 자유한국당의 텃밭이라 하지만 예전 같지 않은 당지지도와 경산 인근으로 유례없는 민주당의 거센 물결 등으로 매우 힘들었다”며, 이런 어려운 시기에 시민들께서 제게 안겨 준 선거의 값진 승리를 보답으로 경산시민이 행복한 시정을 펼쳐 나갈것을  밝혔다.

최 당선자는 경산지식산업지구, 경산 4일반산업단지, 화장품특화단지 등 지금까지 추진해온 대형산업과 경북재활병원 완공 등 현안사업을 차질없이 마무리하여 지역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또, 대구도시철도 3호선 경산연장, 대임공공주택지구와 상방근린공원 센트럴파크 조성, 금구-진량 I.C 간 도로확포장, 남산-하양간 국도 대체 우회도로건설, 중학생 무상급식, 문화예술회관 건립 등으로 경산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최 당선자는 이번 경선과 선거과정에서 생긴 갈등을 봉합하고 지역 민심을 추스르고 통합해야 할 때라며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하나된 힘으로 시민 화합에 동참해 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