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서울 잠실 롯데 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잠실 롯데 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미션 임파서블’의 6번째 시리즈 개봉을 앞두고 톰 크루즈가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내한해 그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7월 16일(월) 2시 30분 서울 잠실 롯데 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세 배우와 감독은 내한 횟수 합이 16회에 달하는 ‘프로내한러’다운 여유로운 모습과 한국 사랑을 보여주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역대 최고 액션 블록버스터 중 하나라는 평을 얻고 있는 만큼 영화에 대한 자신감으로 취재 열기가 한층 뜨거웠다.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에 걸맞게 톰 크루즈는 목숨 건 액션 스턴트에 매번 도전하는 이유는 “관객 여러분을 위해서”라는 말로 감동을 자아냈고 사이먼 페그는 “이 영화의 인기는 나 때문”이라는 농담 섞인 자신감을 표하면서도 시리즈에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톰 크루즈와 박빙 액션 연기를 소화한 헨리 카빌은 첫 한국 방문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각본과 감독을 모두 맡은 시리즈 최초 2회 연속 연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팀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하며 톰크루즈와 ‘미션팀’에 공을 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한다.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중앙정보국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를 파견한다.

최악의 테러 위기와 라이벌의 출현 속,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들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미션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수)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