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임실산타축제 사진자료.
지난해 임실산타축제 사진자료. (사진=중앙뉴스 DB)

 

[중앙뉴스=김수영 기자]크리스마스를 맞아 전북 임실에서 산타축제가 펼쳐진다.

‘2018임실산타축제’가 오는 12월 22∼24일 임실군 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린다.  올해 3회째 열리는 산타축제는  가족·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연대회,게임,공연,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테마파크 행사장에서는 매일 3회 산타거리퍼레이드가 펼쳐진다. 거인국에서 보내온듯한 선물박스포토존과 크리스마스를 더욱 느낄수 있는 트리도 선보일예정이라고해서 더욱 기대를 해본다.

테마파크에서는 잔디 썰매 타기와 칵테일공연, 버블아트, 마술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체험행사로 산타모자만들기,산타양초만들기,화덕피자,밤구워먹기등을 마련했다. 산타양말 카드에 소원을 적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코너와 치즈 떡볶이 나눔행사 등도 펼쳐진다.

올해처음으로 진행하는 컬링게임도 가족들과 즐거운 체험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작년엔 비공개로 산타가되어 선물을 기증했던 축제감독이 올해도 산타가되어 개인적으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해진다.

퀵보드, 오르골, 바퀴달린운동화 등 다양한 선물이 전해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2018 임실 산타축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 사연을 접수받아 그 중 18명을 사전에 선정하고, 행사기간 중 '18명의 산타를 찾아라' 코너에서 사연소개(일부) 및 참가자가 주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선물은 한 사람에게 한 가지 선물만 가능하며,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는 비공개로 하고 행사 당일 선물을 주는 시간에 공개한다. 이 행사의 선물은 행사 개최측에서 제공한다.

접수방법은 온라인 접수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0일 월요일까지며, 접수처는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 확인은 12월 13일 선정된 신청자에게만 개별통보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