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친절 울진남부도서관(관장 임무일)은 군민들의 건전한 정서 함양, 심신 수련, 교양 증진 등을 목표로 지역주민들의 문화적인 삶의 질을 높여 나가고자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사진=울진군 제공)
2019년 상반기 문화강좌 프로그램 운영 (사진=울진군 제공)

2019년 울진남부도서관 상반기 문화강좌 운영은 지난 선호도 조사에 의한 선정 방식으로 채택된 총 6과목을 오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하게 되며, 별도로 <서예교실>, <민화교실> 등도 연중 운영되고 있다.

개설 과목은 <캘리그라피>, <가죽공예>, <천연비누&천연화장품>, <하모니카>, <요가&필라테스>, <중국어회화> 등을 각 과목당 14회차(주 1회)로 진행하게 되며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2019년 울진남부도서관 상반기 문화강좌는 매년 2월~6월 중에, 하반기는 7월~11월까지 계획·운영하며, 울진군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혹은 전화, 방문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울진남부도서관(054-788-1107)으로 문의하거나 울진군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uljin.go.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울진남부도서관 회원으로 가입 시 행사 및 강좌 운영에 관련하여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임무일 울진남부도서관장은“강좌 운영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의 기회를 드리며, 더 나아가 연내 문화 전시회를 개최하여 지역사회의 문화 복지 수준 향상 및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하며,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울진군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