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활용도 높은 스테인리스 보틀, 비치 백, 글라스 등 여름 MD 7종 선봬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로맨틱한 여름밤 해변을 연상시키는 MD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화려한 색상의 네온 컬러가 최근 트렌디한 젊은 층에게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A Sweet Summer Night’을 콘셉트로 한 이번 제품은 지중해 해변 파티와 반짝이고 포근한 여름 저녁의 빛을 부드럽고 로맨틱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 선셋 텀블러’는 무광 퍼플 컬러의 불규칙적으로 각진 보디와 광이 감도는 로즈 골드 컬러의 리드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입구가 넓어 세척하기 편하고, 스테인리스 빨대를 함께 구성한 친환경 제품이다.

‘투썸 선셋 보틀’은 여름에 즐기는 칵테일을 모티프로 한 셰이커 형태의 보틀이다. ‘투썸 홀로그램 쇼퍼백’은 한 여름 따사로운 햇볕을 연상시키는 핑크 홀로그램 비치 백으로, 쁘띠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글라스, 머그, 보틀 등 다양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디자인의 MD를 기획했다”면서 “투썸플레이스 여름 MD와 함께 이번 여름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