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13일 토요일 저녁 7시 연호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관내 초 ․ 중 ․ 고 청소년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 밤의 樂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울진군 제공)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 밤의 樂 Festival' 행사(사진=울진군 제공)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청소년지킴이가 주관하는 "울진군청소년어울림마당"은 2008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미래의 문화예술 소비자로서 성장할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충족시키고,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즐기는 청소년들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락페스티벌 행사는 울진초 초록밴드, 후포초 푸른하늘, 매화중 라온밴드, 죽변고 이칸도, 울진고 로브레이커, 후포고 레미언스, 울진고 갱스터(댄스), 죽변고 ARTS(댄스)의 관내 8개 청소년동아리가 참가하여 7월 땡볕 더위를 날려줄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아티스트 '서울형제'와 디큐브드럼스튜디오 장현철 원장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안병윤 사회복지과장은“지역 청소년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어울림마당에서 마음껏 발휘하길 바라며,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울진군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