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VOD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올레 TV와 떠나는 세계여행’
KT 5시 핫딜 ‘썸머 스페셜 :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 진행
KT, 휴가철 맞아 기가지니 노래방 및 장보기 서비스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8월 18일까지 올레 tv에 여름 특집관을 마련하고 매주 꼭 봐야 할 장르별 100선,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소장용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학 및 휴가철을 타겟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관은 주차별 고정 코너로 볼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코너에서는 ‘알리타: 배틀 엔젤’과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VOD를 24일까지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일부터 31일까지는 디즈니 프린스 명작 VOD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JW 매리어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KT 5시 핫딜 ‘썸머 스페셜 :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 진행

KT는 여름맞이 7, 8월간 특별 주간을 선정하여 KT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한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KT 5시 핫딜’ 이벤트에 여름특집으로 ‘완판위크’를 추가한 것이다.

‘5시 핫딜 x 완판위크’는 5시 핫딜과 동일하게 화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추첨방식이 아닌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16일에는 KT 온라인 단독으로 에어팟2(유선충전) 2개를 1세트로 총 100세트가 준비되었으며, 선착순 100명 달성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다음 ‘5시 핫딜 x 완판위크’는 8월 6일 진행되며 아이패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KT, 휴가철 맞아 기가지니 노래방 및 장보기 서비스 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최다 180만 AI(인공지능) 스피커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KT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KT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의 혜택을 강화한다.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존 금영노래방 1일 이용권(3,300원, VAT 포함)을 가격은 그대로 3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KT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이용해 노래방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말로 편하게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서비스로, 매일 1곡을 무료로 제공하며 유료이용권 결제를 통해 일정 기간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집에서 목소리만으로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한 기가지니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25일까지 기가지니에서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배송,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