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11월 25일부터 12월 22일까지‘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청약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의류 건조기, 의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 모바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청약저축에 가입하면서, 동시에 소득공제 대상 등록까지 한 고객 500명에게는 추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2년이상 가입시 28일 현재 연 1.8% 금리가 적용되고, 총급여액이 7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인 근로자는 최고 96만원까지 소득공제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9년 한 해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