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몰 및 마몽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활동

마몽드의 새로운 얼굴  '조수민' 화보(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얼굴 '조수민' 화보(사진=아모레퍼시픽)

[중앙뉴스=신현지 기자]드라마'펜트하우스'에서 입지를 굳힌 배우 ‘조수민’이 마몽드의 새 얼굴에 발탁됐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가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마몽드는 조수민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화보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배우  '조수민'은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 속에서 투명하고 맑은 피부, 은은한 미소와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조수민은 최근 출연작인 SBS ‘펜트하우스’의 민설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2TV ‘암행어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마몽드 관계자는 "'꽃이 주는 사랑과 행복의 정서'를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조수민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며"국내외에서 마몽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조수민과 함께 더 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조수민은 대표 상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및 마몽드 공식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활동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