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면세점, 대한항공과 손잡고 내국인 마케팅 본격 가동
현대百면세점, 대한항공과 손잡고 내국인 마케팅 본격 가동
  • 신현지 기자
  • 승인 2021.03.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패스 회원에게 선불카드 제공 등 VIP 혜택 부여
현대백화점면세점외관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외관 (사진=현대백화점)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포스트 코로나’에 발맞춘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마케팅 전략으로 내국인 대상의 화장품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인증을 하면 H선불카드와 금액 할인권 등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선 2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스카이패스 ‘우수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 등급인 ‘블랙’에 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들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최대 20% 할인 혜택과 공항 인도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인도장 우선 인도 서비스’,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올 하반기부터는 온·오프라인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면세 쇼핑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도 적립해줄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화장품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H.COS Club’도 론칭한다.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등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H.COS Club’ 가입 고객은 최근 2년 구매 실적에 따라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에 따라 화장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원 모바일 적립금과 등급별 최대 5% 할인쿠폰, 구매금액의 최대 5% 적립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국제적으로 방역 우수 국가간 입국 제한을 완화하는 ‘트래블 버블’ 도입이 논의되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이번 대한항공과의 제휴와 뷰티 멤버십 도입은 1년 넘게 움츠렸던 마케팅을 재개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