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델 조수민 내레이션 참여

아모레퍼시픽 '코로나 블루:밍' 영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코로나 블루:밍' 영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오늘(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3편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조수민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역으로 사랑받았다.

'코로나 블루:밍’'영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코로나 블루:밍’'영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조수민 씨는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이번 영상을 기획한 아모레퍼시픽 홍보 디비전장 이상호 상무는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봄날의 꽃처럼 희망찬 내일을 맞이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 블루:밍 영상 1편 ‘나를 위한 블루:밍’은 아모레퍼시픽 기업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 ‘이웃’의 블루밍 스토리를 담은 2편과 3편은 각각 4월 1일과 8일에 업로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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