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아우디 고성능 모델 드라이빙 퍼포먼스 체험 기회 제공
5월 18일부터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선착순 참가 신청 가능

[중앙뉴스=윤장섭 기자]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 자동차와 오토바이 제조업체로 잘 알려진 '아우디'가 오는2021년 5월 28일부터 6월 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우디'가 오는2021년 5월 28일부터 6월 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우디'가 오는2021년 5월 28일부터 6월 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우디는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아우디 e-트론’과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e-트론 GT’ 와 ‘아우디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과 함께, ‘아우디 R8’ ‘아우디 RS Q8’ 등 아우디 스포트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 RS e-트론 GT’는 국내 공식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는 것,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에서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를 통해 일반 도로 뿐 아니라 레이싱 서킷에서 아우디 전기차 및 고성능 모델의 주행 성능과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체험하며 아우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아우디 고성능 모델의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quattro)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 와 아직 국내에 공식 런칭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신청은 어떻게

아우디측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참자자의 경우,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먼저 1박 2일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비는 30만원 이며, 오후 세션 참석의 경우는 20만원의 참가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우디측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운영 사무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등의 브랜드가 소속된 아우디 그룹은 전 세계 100여 개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11개국의 17개 공장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19년, 아우디 자동차 약 184만5000대, 람보르기니 스포츠카 8,205대, 두카티 오토바이 5만3183대를 고객에게 전달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