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정형화된 남성상은 그만..‘인생 프로보다 브로답게’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 정형화된 남성상은 그만..‘인생 프로보다 브로답게’영상 공개
  • 신현지 기자
  • 승인 2021.06.0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앤팁스가 추구하는 ‘브로페셔널’ 라이프스타일 영상으로 전달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성별 고정관념이 강한 마케팅을 거부하고 나섰다. 9일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로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Professional)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세지를 보여주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을 담당하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네버 오일리는 기름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네버 드라이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대해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되고 올드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 했다."며 "MZ세대와 공감하는, 밀레니얼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로앤팁스의 ‘브로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 ‘브로앤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