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커피∙편의점·미용실 등 5% 적립
적립 포인트 위메프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 (사진=위메프오)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 (사진=위메프오)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위메프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위메프 이용자에 특화된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드는 오늘 오후 3시에 공개된다.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는 위메프오 뿐만 아니라 OTT∙커피∙편의점∙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 등 생활 전반에 걸쳐 결제에 따른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위메프와 위메프 오를 이용한 소비자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결제 금액의 일부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적립 포인트는 위메프 쇼핑 시 현금처럼 1포인트당 1원으로 사용 가능하다.

일반 이용자는 2%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오에서 배달・픽업, O2O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한다.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은 기본 적립 2%와 추가 3% 적립을 더해, 쇼핑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위메프 서비스 외에 넷플릭스∙웨이브 구독과 커피, 편의점, 미용실,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생활 서비스를 이용해도 결제액의 5% 적립 혜택이 쌓인다.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드 발급 후 위메프페이에 등록하면 2만원 이상 쇼핑 시 2만원을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KB국민카드 신규 회원이거나 최근 6개월간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은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위메프 결제 5만원 이상) 시 1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마스터’ 카드로 발급받은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100만  위메프 포인트,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전자 갤럭시북, 애플 아이패드 8세대 등 경품도 제공받는다. 

위메프 운영본부 김지훈 본부장은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는 특가를 구매해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막강한 쇼핑 혜택의 카드”라며 “쇼핑과 배달을 비롯한 생활 영역 전반에 밀접한 혜택으로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PLCC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