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기간 전 고객 대상 ‘100원딜’ 이벤트 진행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위메프는 19~21일까지 단 3일간 ‘갤럭시탭 S7 FE(팬 에디션)’ 시리즈를 출고가 대비 할인한 가격에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서는 △LTE 64GB(미스틱그린·핑크·실버) △LTE 128GB(미스틱그린·핑크·블랙) △5G 128GB(미스틱그린·핑크·블랙) 총 3가지 LTE·5G 모델을 판매한다. 

사전 예약 기간 위메프는 ‘갤럭시탭 S7 FE’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상품 쿠폰, 장바구니 쿠폰, 카드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카드 쿠폰은 국민·롯데·농협·신한·비씨·씨티(기간 내 1회)·카카오페이·차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VIP클럽’ 고객은 위메프 PLCC(국민·롯데)를 이용하면 5%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다.

또한 위메프는 갤럭시탭 신제품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기념해 전 고객 대상 파격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내 행사 페이지에서 ‘갤럭시탭 S7 FE 100원딜’을 구매만 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 S7 FE 64G LTE 모델을 증정하며, 미당첨 시 100원은 환불해준다. 당첨자는 8월 2일 이후 발표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갤럭시탭 S7 FE’ 시리즈는 주요 사양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사전 예약 판매 소식 이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위메프에서 ‘갤럭시탭 S7 FE’를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혜택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