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참여자 46명에게 총 400만원 상당 쇼핑 지원금 제공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위메프가 안무가 아이키와 함께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우수 참여자에게 쇼핑 지원금 400만원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키 외에도 AOA유나, 강예빈, 최고기 등 인기 크리에이터 16명이 챌린지에 함께 참여한다.

위메프는 유저들이 중독성 있는 특가떴송 노래와 안무를 따라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특가 위메프’ 메시지를 각인시킨다는 취지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위메프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 영상 클릭 △영상 우측 하단 ‘이 릴스 리믹스 하기’ 또는 ‘오디오 사용’ 버튼 클릭 △촬영한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 우승자 46명에게는 총 400만원 상당 위메프 포인트를 쇼핑 지원금으로 제공된다. 1등 1명 200만원, 2등 5명 각 20만원, 3등 15명 각 5만원, 4등 25명 각 1만원씩 지급된다. 우승자는 릴스 영상 누적 조회수 및 좋아요수 등을 집계해서 선정하며, 9월 1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겁고 재미있는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쇼핑 혜택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